RENUERS
리뉴어스, 버려지는 자원에 숨을 불어 넣습니다.
너무나 쉽게 버려지는 요즘…
어느 날 바라본 가죽공장 옆 공터에는 재단 후 버려진 가죽 스크랩들이 널려 있었습니다. 고급스러운 가죽 소파를 재단하고 남은 가죽, 색색의 가방들을 재단하고 남은 가죽... 버려진 가죽 스크랩은 저마다 화려한 색과 무늬를 자랑하고 있지만, 사용하기에는 각자의 색이 너무 강하고 작아, 그대로 버려집니다. 리뉴어스는 이렇게 버려진 가죽 스크랩에 새로운 가치를 담아 하나의 새로운 가죽 원단으로 재탄생 시켰습니다.
리뉴어스의 첫 번째 숨, 재생가죽. 그렇게 재탄생된 가죽 원단은 디자이너의 손을 거쳐 지속가능한 디자인으로 저마다 새로운 쓰임새를 가진 제품이 되어, 다시 세상을 향해 출발합니다.
그렇게 버려지는 자원들을 새로운 눈으로 바라보는 사람들, Renewer 그들이 꿈꾸는 세상은 버려진 것들에게 새로운 쓰임을 주는 세상입니다. 이미 자신의 이야기를 마친 그들에게 또 다른 이야기를 만들어 갈 수 있도록 새로운 기회와 가치를 주고자 합니다.
Renewer들은 Renew earth를 위해 주변의 버려지는 자원들을 세심하게 바라보고, 다듬어 새로운 숨을 불어 넣으며, 오늘도 따뜻한 지구를 만들어 갑니다. 우리의 심장과 가장 가까운 온도의 제품을 만들기 위해 그리고, 윤리적으로 책임질 수 있는 제품을 만들기 위해 리뉴어스는 노력합니다.
Renuers, 당신이 가장 현명하게 지구를 생각하는 방법입니다.